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정보

여름에 시원하게 먹는 맛있는 국수 재미네 열무국수

by 햄리스 2021. 6. 2.
반응형

작년 5월에 우연히 알게된 재미네 열무국수는 나의 더운날의 입맛을 사로 잡았고 올해도 마찬가지로 여름이 되기전 와디즈 펀딩으로 쌀국수면과 함께 세트로 펀딩을 진행하여 싸게 구입할 수 있었다.
원래 열무국수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주저없이 주문을 하였고 성공으로 펀딩이 끝난후 제품을 받아볼 수 있었다.

여러가지 패키지가 많이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내가 선택한것은 열무국수 5봉지와 새로나온 쌀국수면 10개 패키지였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 35,500원을 결제 하였다.

올때가 되었다고 생각할때쯤 재미네 열무국수의 도착소식이 들렸고, 옮겨 담기위해 서둘러 개봉을 했다.
배송중 터지지 않도록 아이스박스엔 물김치 경고스티커가 붙어있다.


아이스박스 안에는 제일 중요한 열무김치 5개가 한꺼번에 포장된 파우치와 새로나온 쌀국수면 10개, 얼어있는 생수3개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재미네 비빔소스가 터진것 하나없이 들어있다.


쌀면의 유통기한은 일년정도 남아있고 뒷면에는 영양정보와 조리방법등이 적혀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열무김치의 유통기한은 8월까지이다.


한번도 먹어보지 않은 비빔국수 소스는 쌀면과 비슷하게 유통기한이 일년정도 되었고 냉면비빔소스로도 활용할 수 있을것 같다.


냉장고로 모두 직행후 시식을 하기위해 쌀면 한개와 열무김치 하나를 준비한다.
쌀면의 조리방법은 간단하며 찬물이나 더운물에 완전 해동후 끓는 물에 10초~30초간 데친다.
마지막으로 찬물로 행궈주면 모든 준비가 끝난다.


열무김치는 쌀면위에 부어주면 되기에 정말 간단하게 조리해 먹는 열무국수이다.


얼음동동, 참깨 솔솔 뿌려주면 완성.


쌀면은 탱글탱글한게 열무김치와 같이 먹으니 식감도좋고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으면 정말 좋을것 같다.
쌀면의 양은 살짝 부족한 느낌으로 많이 드시는 분들은 쌀면 2개정도를 먹어야할것 같다.
열무김치의 신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더 익혀드시면 된다.

여름에 더맛있는 시원한 열무국수.
재미네 열무국수를 드셔보시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