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정보

양양 낙산 해수욕장 주변 카페 워터프런트

by 햄리스 2021. 6. 18.
반응형

양양 낙산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는 카페 워터프런트.
카페는 크지 않지만 위치적으로나 주차시설, 가격 면에서 가성비 카페로 손색없는 곳이다.

강원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46 워터프런트커피
매일 10:00~22:00
아이스 아메리카노 2,500원
아이스 라떼 3,000원


전체적으로 다른 곳보다는 가격이 낮은 편이고 아메리카노와 라떼 종류는 가격이 착해서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들려서 먹는 편이다.
개인마다 커피의 취향이 다르지만 바리스타 자격증이 있는 내가 먹기에 가격이 착하다고 해서 커피의 맛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다.


가게 앞에는 테라스가 있고 해수욕장 앞으로 무료 주차공간이 워낙 많아서 차량이 많은 성수기를 제외하고는 편하게 주차하고 커피를 먹을 수 있다.


가게 내부에는 소파 테이블이 두 개 있고 벽 쪽으로 작은 테이블 두 개가 있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다.

가게 안에는 사장님 외에 강아지 부사장님이 계시는데 항상 소파에 앉아 계신다.
기분이 좋을 때는 반겨 주시지만 안 좋을 때는 물릴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ㅋㅋ
알 필요는 없지만 강아지는 카페 사장님이 주인이 아니라는 것과 문 앞에서 쳐다보면 열어줘야 한다는 특이사항이 있다.


입구 쪽 한쪽엔 북 카페처럼 책이 많은 건 아니지만 만화책부터 다양하게 읽을 책이 있고 화장실 옆쪽에는 잡지도 있다.

요즘은 커피값도 무시 못 하기에 가끔 들리는 카페지만 맛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바다 뷰를 보며 커피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카페 워터프런트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